- 전사적 고객대응
- 고객의 요구와 사회적 요건 및 표준에 일치하는 품질의 제품을 설계, 개발, 생산, 판매하고 질 좋은 서비스를 바탕으로 하는 “전사적 고객대응(TCR)” 입니다.
IATF 16949 품질경영시스템
- TOTAL
- 전계층, 전고객, 가족
- CUSTOMER
- 내부고객, 외부고객, 자신
- RESPONSIVENESS
- 제품, 서비스, 기업이미지, 환경
- 1태도의 전면적 변화
- 2고객의 의견 청취 방법 개선
- 3현장주의 실현
- 4조직의 혁신
「전사적 고객대응」의 품질방침을 이행하기 위하여 IATF16949 규격 요구사항과 고객 특별요구사항(CSR)에 기본을 둔 품질시스템을 수립하여 운영중이며, 우진공업(주) 전 임직원은 품질경영시스템에서 규정한 모든 요건을 이해하고 실행 유지하며 지속적인 품질개선으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