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속가능경영

도전과 혁신으로 새로운 가치를 만듭니다.

품질경영

전사적 고객대응
고객의 요구와 사회적 요건 및 표준에 일치하는 품질의 제품을 설계, 개발, 생산, 판매하고 질 좋은 서비스를 바탕으로 하는 “전사적 고객대응(TCR)” 입니다.

IATF 16949 품질경영시스템

  • TOTAL
    전계층, 전고객, 가족
  • CUSTOMER
    내부고객, 외부고객, 자신
  • RESPONSIVENESS
    제품, 서비스, 기업이미지, 환경
  • 1태도의 전면적 변화
  • 2고객의 의견 청취 방법 개선
  • 3현장주의 실현
  • 4조직의 혁신
「전사적 고객대응」의 품질방침을 이행하기 위하여 IATF16949 규격 요구사항과 고객 특별요구사항(CSR)에 기본을 둔 품질시스템을 수립하여 운영중이며, 우진공업(주) 전 임직원은 품질경영시스템에서 규정한 모든 요건을 이해하고 실행 유지하며 지속적인 품질개선으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