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&D
도전과 혁신으로 새로운 가치를 만듭니다.
제품개발
FCEV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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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COD 히터 (Cathode Oxygen Depletion Heater)
- 수소 전지 자동차 스택에서 생성되는 전력을 열에너지로 소비해 스택 내부의 잔존 산소 제거 및 저온 시동 시 냉각수를 급속 승온 하는 부품입니다.
230~450V 고전압 10kW 출력 사양으로 출력 전력 DUTY 제어 및 고장 진단 기능을 포함한 사양을 개발 중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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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수소검지센서(Hydrogen Detection Sensor)
- 연료 전지 자동차(FCEV)의 수소 저장용기 부근, 수소 이송 배관계의 이음매 부근, 스택 주변에 적용되어 수소 누설 여부를 감지합니다.
열전도 기술이 적용되어 실리콘 면역 및 기계적 충격에 우수한 수소검지센서를 개발 중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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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수소압력센서(Hydrogen Pressure Sensor)
- 연료 전지 자동차 (FCEV)의 연료전지 스택 입구 및 수소 공급 장치에 장착되어 수소공급 라인의 압력을 모니터링합니다.
Sensor Die와 ASIC, 소자열화 진단 기능이 적용된 수소 압력(저압)센서를 개발 중입니다.
EV/HEV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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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구동모터 온도센서(Drive Motor Temperature Sensor)
- 하이브리드(HEV) 차량의 구동모터 부에 장착되어 구동모터의 과열을 방지합니다. -40~200℃의 온도 측정 범위와 NTC 센서 타입이 적용된 구동모터 온도센서를 개발 중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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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PTC 히터 (Positive Temperature Coefficient Heater)
- 차량 실내 난방을 위해 차량 유입 공기를 직접 가열하여 빠른 시간에 난방을 제공하는 부품입니다. 400~800V 고전압 5~7kW 출력 사양으로 열적 성능 특성을 고려한 최적의 설계 사양을 개발 중입니다.